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사업별] : 도서관사업팀

도서관사업팀

도서관 서비스이행기준

우리 강동구립도서관 직원은 친절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지적 욕구 충족을 통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신뢰받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이용자를 맞이하겠습니다.

2우리는 이용자를 공정하고 정중하게 대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겠습니다.

3우리는 모든 도서관 업무에 임할 때 먼저 이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4우리는 이용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위하여 시설물 운영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우리는 이용자의 정당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적극 수용하는 열린 도서관 행정을 펼치겠습니다.

고객의견 제시방법

이용자참여

이용자께서는 인터넷 홈페이지, 우편, 전화, 팩스, 직접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음 사항을 건의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서비스헌장 미 준수 사항
  • 도서관 이용 시 불편사항
  • 직원의 불친절한 사항
  • 직원의 친절봉사 모범 사례
  • 도서관 운영 전반에 관한 건의 및 제도 개선사항 등
의견 보내는곳
  • 강동구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 참여와 소통 - “고객의 소리”
  • 강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 참여마당 - “질문게시판“
도서관명 해공도서관 성내도서관 강일도서관 암사도서관 천호도서관
의견 제시 홈페이지 참여마당 - "질문게시판"
  • 우편 / 전화 / 팩스
시설명 우편 전화 팩스 담당자
도서관
사업팀
강동구 아리수로 93길 9-14(강일동)
(우05211)
424-4004
427-7676
427-0588 도서관
사업팀장
강동구립
강일도서관
관장 박혜연
강동구립
성내도서관
강동구 성안로 106-1(성내동)
(우05374)
471-0044 471-1072 관장 이인숙
강동구립
해공도서관
강동구 올림픽로 702(천호동)
(우05324)
478-9656 478-9658 관장 김경미
강동구립
암사도서관
강동구 고덕로 20길 42(암사동)
(우05253)
429-0476 429-0471 관장 백지연
강동구립
천호도서관
강동구 성안로 31마길 1(천호동174-1)
(우05332)
488-7223 488-7225 관장 마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