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실내배드민턴장 운영재개 안내

등록자
유소년스포츠센터
조회수
2,611
등록일
2020-07-24

실내배드민턴장 운영 재개 안내

1. 운영 개시일 : 2020. 7. 25.(토) 09:00

2. 사업장 : 일자산제1체육관, 샘터배드민턴장

3. 운영 시간

구 분

세부내용

비고

운영시간

제한적운영

7. 25.(토) ~ 7. 31.(금) : 09:00~18:00

단계적 확대운영

 8. 1.(토) ~

화요일~금요일 (06:00~22:00)

토요일~일요일 (09:00~18:00)

*매주 월요일 휴관

* 매주 월요일 정기방역일 지정      

(주  1회 실시)

* 전자출입명부 시행

(붙임문서 참조)

* 일일입장은 강동구민에 한해 이용가능

전자출입명부 거부 시 시설이용이 불가함

4. 운영방법

제한적 운영시작 후 단계적 확대 운영

2020.7. 25.(토) ~ 7.31.(금) 09:00~18:00 : 일일입장, 월정기만 운영

2020.8. 1.(토) ~

  화~금 06:00~22:00 / 토,일 09:00~18:00 : 일일입장월정기권강습 운영

코트 입장 시간 및 인원 제한 : 8. 1.(토)~별도 안내 시까지

구분

운영시간

입장인원

~금요일

~일요일

1

06:00~09:00

09:00~11:50

코트별 10

입장제한

소독시간

09:00~09:30

11:50~12:10

2

09:30~12:20

12:10~15:00

소독시간

12:20~12:40

15:00~15:20

3

12:40~15:30

15:20~18:00

소독시간

15:30~16:00

-

4

16:00~18:50

소독시간

18:50~19:10

5

19:10~21:50

일일입장 부별정원 마감 시 입장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접수 및 방법

연기처리 (월정기권 및 강습 이월)

◦ 5잔여분(5.29~5.31.) 7로 이월(7.25~7.31.)

◦ 6 등록분(6.1~6.30.) → 8로 이월(8.1~8.31.)

□ 8월분 월정기권 및 강습접수는 잔여 TO에 한해 8. 1.(토) ~ 8. 10.(월) 수시접수(방문접수)

6. 배드민턴장 이용절차

입장 전(안내데스크)

줄무늬가있는 오른쪽 화살표입니다.

입장 후(코트 내)

줄무늬가있는 오른쪽 화살표입니다.

퇴장

입장 전 증상확인

-마스크 착용 확인

-신원확인(전자출입명부)

-발열체크(37.5도미만

일일입장권 발권

마스크 착용

(운동 시 권고)

신체접촉 금지

(악수, 하이파이브 등)

음식물 반입 금지

거리두기(최소1m)

탈의실, 샤워실

이용금지

종료 즉시 퇴장

(시설 내 머무는

시간 최소화)

7. 이용자 준수사항

<시설이용회원 유의사항 안내>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거나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 방문 자제

다른 사람과 2m(최소 1m) 이상 거리 두기

흐르는 물과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거나 손 소독제로 손 소독하기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는 휴지,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

침방울이 튀는 행위(소리지르기 등)나 신체접촉(악수, 포옹 등) 자제하기

음식물 반입 금지

실내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는 경우 마스크 착용하기

실외에서 2m 거리유지가 안 되는 경우 마스크 착용하기

운동복, 수건 및 휴대용 운동기구 등은 개인물품을 사용하기

탈의실, 샤워실 등 공용시설 이용 금지

운동기구를 이용한 후에 운영자가 비치한 소독용품 등으로 기구표면 닦기

고위험군은 시설이용 자제, 불가피하게 방문할 경우 마스크 착용하기

* 고위험군 : 고령자, 임신부, 만성질환자 등

출입 시 증상여부(발열, 호흡기 증상 등) 확인 및 명부작성 등 방역 협조

경기자 외 인원 실외 대기

위 수칙을 이행하지 않을 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없으니 반드시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샘터배드민턴장(02-427-3366), 일자산제1체육관(02-472-0311)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