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보도자료를 모아두었습니다.

  • 보도자료
  • 매주 월요일 쿨(Cool~)한 강동구민회관으로 영화보러 가자~!

[구민] 매주 월요일 쿨(Cool~)한 강동구민회관으로 영화보러 가자~!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79
등록일
2019-06-28 (14:44)
첨부파일
강동구민회관.jpg(59,491 byte)

강동구민회관(2).jpg

매주 월요일 쿨(Cool~)한 강동구민회관으로 영화보러 가자~!

 

- 무더위쉼터 강동구민회관, 지역주민 대상 영화 무료 상영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산하 강동구민회관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특히, 강동구민회관은 작년부터 무더위쉼터로 지정운영되어 지역주민에게 편안하고 시원한 휴식공간을 제공해왔다. 올 여름도 폭염이 예상됨에 따라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영화를 보길 원하면 누구나 영화상영 시간에 맞춰 강동구민회관을 방문하면 된다.

 

7월 한 달은 총 5편의 영화를 준비했다. 1950625전쟁 당시 북한의 기습 남침으로 서울 함락 등 위기 상황 속에서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인천상륙작전을 시작으로 8일은 갈등과 비극 속에 존재했던 인간애를 통해 전쟁마저 따뜻하게 느껴지게 했던 영화웰컴 투 동막골, 15일은 버릇없는 손자를 말없이 품어주고 사랑해주는 할머니를 통해 자기밖에 모르던 손주가 점점 할머니를 사랑하게 되는 모습을 그려낸 영화집으로..., 22일은 한국식 좀비 스릴러 영화부산행, 29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리얼한 재난 영화터널을 감상할 수 있다.

 

강동구민회관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강동구민회관에서 다양한 영화를 즐기며 더위도 날리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궁금한 사항은 강동구민회관으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7월 상영 일정

날짜

71

78

715

722

729

상영작

인천상륙작전

웰컴 투 동막골

집으로...

부산행

터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