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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

공영주차장 승강기 안전장치 설치 및 기계장치 교체 공사(소액수의)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1,369
등록일
2019-10-10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공영주차장 승강기 안전장치 설치 및 기계장치 교체 공사

공사기간

착 공 일 : 계약일로부터 15일이내

준공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이내

기초금액

57,068,000(부가세포함)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2019.10.11() 10:00 ~ 2019.10.15() 10:00

개찰일시

2019.10.15()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강동구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2. 공사개요 : 공영주차장 승강기 안전장치 설치 및 기계장치 교체 공사
  ○ 현장 위치 : 천호1동 공영주차장(서울 강동구 천호1동 76)
  ○ 공사 내용 : 노후 승강기 교체(13인승 1000kg 1대), 안전장치 설치
    ※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 개정(2019.3.28.) 법규 개정에 따른 사항을 반        영하여야 함.
  ○ 사업량 : 시방서 참조
 
3. 현장설명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따라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열람(시방서, 내역서 등)으로 갈음합니다.
  ○ 현장 설명회는 생략하나, 개별적 현장 확인은 권장합니다. 현장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시방서, 내역서, 현장 상황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사관련 담당자 :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안전실 유준수(☎2045-7759)

4. 하자보수보증기간 및 하자보증금률
   - 준공검사 완료일부터 3년, 5%

5. 견적제출 참가자격(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안전관리법 제6조에  의한 승강기 제조업(업종코드 687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계약상대자는 승강기 준공 이전에 최신 규정에 따른 적합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 제9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업종코드 0028)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본사(주된영업소)가 안내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서울, 인천, 경기에 소재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이용자등록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기타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수의견적 안내 및 계약방식
  ○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가로 결정되며, 총액견적, 적격심사 제외, 공동도급불허대상공사 입니다.
  ○ 예정가격이하 제한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하여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합니다.(납부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공단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의 범위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전자추첨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의 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의 선정은 예정가격(복수예가)대비 낙찰하한율(87.745%)이상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는 동가의 견적 제출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에  의하여 낙찰예정자를 결정합니다.

9. 인지세 납부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제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계약금액(계약금액 1천만원 초과 시)별 정해진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보험이행증권의 제출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공사금액의 15/100이상에 해당하는 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준공 시 준공서류와 하자이행 보증보험증권(공사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증권)을 제출하여야합니다.
 
11. 국민연급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428,354

307,463

26,165

363,552

-


-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공사 감독자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관련법령 및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2.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입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규정(별첨)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합의서(별첨), 노무비 지급용 통장(대금e바로 등재 고정계좌) 사본, 노무비 산정내역서를 착공계 제출 시 발주(감독)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대금e바로』관련사항
  ○ 본 공사는 서울특별시와 협약은행이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장비·자재대금, 노무비의 적정 지급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서울특별시 『대금e바로』의무 사용 대상사업입니다.
   (협약은행: 우리,농협,수협,기업,국민,KEB하나,신한,시티은행,우체국,새마을금고)
  ○ 최종 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정보제공 등의 절차를 거친 후 서울특별시 『대금e바로』를 이용하여 하도급대금, 장비·자재대금, 노무비 등을  지급해야 합니다.
  ○ 최종 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30일 이내에 서울특별시 협약은행에서 전자이체방식의 대금e바로 전용계좌를 개설한 후,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한 전용계좌는 계약부서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대금e바로 시스템 사용이 「하도급거래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건설산업기본법」상의 직불합의가 아니므로, 직불합의로 오인하여 직불합의서 및 지급보증서를 미교부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급e바로」운영지침 및 이용안내: 별첨
     ·「대급e바로(http://hado.eseoul.go.kr)」사용 문의
       -대금e바로 고객센터: 1800-8650
       -서울특별시 대금e 바로 담당: 02-3708-2411~2414

14. 하도급 관련 사항
  ○ 이 계약에서 하도급은 건설산업기본법령의 규정에 따라 허용하며 하도급 계약 시 당사자는 건설산업기본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및 하도급법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1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6.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사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시방서, 내역서 등을 숙지하고 전자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7.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클린신고센터(홈페이지) 또는 감사 Hot-Line(02-2045-772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8. 기타사항
 ○ 공사내용에 관한 사항 :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안전실(☎2045-7759, 담당: 유준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동구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2045-7716,       담당: 김현주)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0월 10일

                                           서울특별시강동구도시관리공단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