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보도자료를 모아두었습니다.

  • 보도자료
  •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임시운영 재개 시작

[온조]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임시운영 재개 시작

등록자
정보공개담당자
조회수
33
등록일
2021-09-10 (10:21)
첨부파일
1-1.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임시운영 재개 시작.jpg(2,967,845 byte)

1-1.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임시운영 재개 시작.jpg

온조대왕문화체육관, 임시운영 재개 시작

온조체육관 지난 6일부터 강동구 주민 대상 일일입장 운영 재개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온조체육관이 지난 6일부터 일일입장 방식(강동구민 대상)으로 임시운영을 재개했다.

 

온조체육관은 지난달 코로나19 확산세와 시설정비 등에 따라 긴급휴관에 들어간 바 있다. 체육관은 휴관기간동안 체육관 내 시설 점검 및 환경정비 기간을 지정하고 시설 정비에 만전을 기했다.

 

지난 6일부터 일일입장 방식으로 임시운영이 재개된 종목은 수영(40) 헬스(20) 골프(7)3개 종목이다.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강동구민 외 입장은 제한되며 각 부 별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에 따른 시설 내 이용인원 제한으로 백신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방역지침에 따라 체육관 내 샤워시설은 이용이 제한된다(수영장 제외).

 

체육관 관계자는 시설 환경 점검과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체육관 운영 일정이 변동될 수밖에 없어 생활체육을 이용하는 구민분들의 불편함이 클 것이라며 안전하고 지속적인 체육관 운영을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조체육관의 일일입장 종목별 자세한 운영시간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밴드(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