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보도자료를 모아두었습니다.

  • 보도자료
  •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마스크 나눔 활동

[기타]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마스크 나눔 활동

등록자
정보공개담당자
조회수
89
등록일
2021-10-22 (10:34)
첨부파일
2-1. 강동구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마스크 나눔 활동.jpg(349,422 byte)

2-1. 강동구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마스크 나눔 활동.jpg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마스크 나눔 활동

-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공단 나눔 경영 실천-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손경현) 경영지원팀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위기극복을 위해 마스크 500장을 기부했다. 마스크는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공단은 언택트 사회공헌활동인사랑나눔 1,400시간초과 달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임대료 감면, 지역화폐 구매, 코로나19 릴레이 응원 참여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경영지원팀 일동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과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이 마스크가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따뜻한 나눔을 발판삼아 새로운 강동의 미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 기부한 마스크는 어르신들로부터 "숨쉬기 편한 기능성마스크이다."고 칭찬을 받으면서 인기를 끈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지만, 이럴수록 공단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배려에 노력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꾸준히 노력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밝혔다.